컴백했다!

기사 나오고 티져사진 뜨면서 이전이랑은 좀 다른컨셉일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좋아도 너~~~~~~~~~무좋다


사실 기사에 무슨 현대무용 느낌의 퍼포먼스라고해서 ㅋㅋㅋㅋㅋ

너무 예술적인척 하다가 망하는거 아닐까 했지만 

셉틴의 퍼포먼스를 의심하면 안되는 것이었다 ㅠㅠ










♡지훈이 개인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요즘 앨범마다 Only CD곡이 다들 들어가네,, 유행이니
이러면 또 CDP사고싶고 또 그러면 옛날옛적 나의 핑크색 소니CDP얘기를 하게된다......
조녜였는데,,,,,,,,,,,,,,(오조오억번째말하는중

어쨌든 WHO와 Check-in도 들을 수 있습니당~~~~~





퍼포먼스 트레일러.


아니분명 컴백기사에 '청량'함을 보여준다고 했는데 노래가 넘 슬픈것이었다..

그렇지만 오빠들이 청량이라면 청량한거자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퍼포먼스 트레일러보고 진짜 기대 만땅되어버렸고

전체안무가 너무 기대되었다.....








그리고 5월 22일.

며니오빠 생일날~~~~~ㅎㅎ 셉틴의 컴백~~~~~~ㅎㅎ

나에게 넘 행복한 날이어찌









진짜 뮤비,,,,,,, 진짜 울고싶지않은데 눈물이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량함' 너무 느껴지는 노래잖아요,,,,,,,,,,
슬픈데 소년의 청량함 느껴지는거 몬주알지,,,,,,,,

뮤비를보새요,,,,,,,,,,,,,,,,,,,,,,,,,





나 이지훈 독무 너무 좋아서 지하철에서 입틀막하고 봤고

움짤도 만들었다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은 노래를 오후 6시 뭐 이렇게발표하니까 뭔가 더 떨리는것같당

지하철에서 막 속으로

'사람들아 세븐틴 노래를 들어라....'이러고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타이틀이 너어어어어무좋아서 이날 잠들기 전까지 거의 한곡반복재생했고

가끔가다 입버릇 듣고 ㅎㅎㅎㅎㅎ 

쇼케에서 크인럽한대서 듣고~~~~ 크레이진럽! 크레이진럽!



타이틀곡이 이렇게까지 좋기 쉽지 않은데 ㅠㅠ 








그리고 다음날은 쇼케이스!


퇴근 해야되는데 회장님 진짜 왜 안가고,,,,

약간 이런거 선견지명 있으신듯,,

직원들 노는 꼴을 못보고 약속만 있으면 늦게가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장님 퇴근할 때까지 퇴근 못하는 회사도 짜증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시 15분되도 같이 저녁식사하기로 하신 분이 안오신건지

안나가고 있다가 전화로 상대방한테 회사로 올라와서 커피한잔 하자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무슨 저녁여섯시반에 커피야!!!!!!!!!!!!!!!!!!!!!!!!!!!!!!!


다행히 바로 저녁드시러 나가셔서 늦지 않게 올공행,,,,,

올공갈때 잊지마요 ♬'도와줘요 마마마마마마마마마천행'


뭐 공연있을 때 마천행타면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어린 여자들 유독 많고,,, 올공역에서 우루루내리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막 주변에서 사람들이 '뭐야? 뭐야?'이런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퇴근할 때 조금씩 비 오기 시작하더니

올공 내리니까 진짜 쏟아지듯이 내려서,,,

셉틴 진짜 비랑 뭐 있니? 작년 앙콘때 대박 빗속에서 줄섰던거 갑자기 오버랩되면서,,

그때도 핫핑크 우산 쓰고있었는데,,,,, 하,,,,,,,,,


티켓받느라 서있는데 말도안되게 비 쏟아지고 사람은 많고 정신은 없고

올림픽홀 앞 바닥 이상해서 웅덩이생기고

거기가 완죠니 스위밍풀이었지,,,,,,,,,,,,,,,,,,,


사진찍고 뭐 할것도 없이 막 들어가서 가방이랑 다리젖은거 대충 손수건으로 닦고,, 막 신발에서 물 찍찍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입성!


좌석 넘나 중앙이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어케이렇게 중앙이야,,,,

그리고 캐럿봉 첨써봤자나여 ㅎㅎㅎㅎㅎㅎ 기분넘조아찌요


스탠딩 밀리고 입장할 때 뛰다 넘어지는 꼴 보니 좌석하길 백번잘했다는 생각,,

셉틴콘은 진짜,,,절레절레,,,,,,,,,

어린애들이 많아서 그런가 너무 정신없구,,,시끄럽구,,,,,,,,


나 양 옆분은 넘 착하시고 ㅠㅠ 호응만 딱 하고,,

내가 심지어 탄산수 열다가 폭팔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옆분하고 다 젖었는데,,, 아 지금 생각해도 너무 죄송하다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웃으면서 괜찮다고해주시고,,, 아니요 그래도 죄송합니다 정말죄송합니다.....


암튼 잘 보고온 쇼케였다!


엠씨를 오정연아나운서가 했는데 와 역시 엠씨는 아나운서가 봐야지,,

깔끔하고 마이크 울리고 장난아니었는데 목소리 딱딱들리고,,,,,

멘트에 대답도 완전 센스있으시구 넘 조아따 ㅠㅠ 앞으로도 계속 해주시면 좋겠다 ㅠㅠ




무대는 붐붐 정도만 할 줄 알았는데 

이번 앨범 말고 예전 곡도 다섯곡이나 해주고 ㅠㅠ 

넘 즐거웠어




쇼케때 알게된 건 앨범 뜻,,


Al1이 뭔가 했는데 올원 으로 읽는거고 

Alone Al1 All 로 이어지는,,,,

Al+one = Al1 이라니 네이밍 대박적,,,,,,,,,


이번앨범에서 강조하는건 소년의 청량함, 감성, 그리고 변화랑 노력,,, 이정도?


진짜 청량해 애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록곡으로는 Crazy in Love
셉틴의 퍼포먼스는 늘 상상을 뛰어넘지만 
원우의 작가컨셉, 원우의 상상속 컨셉 너무 좋았고
아,,,, 춤 진짜,,, 말잇못,,,,,,,,ㅠㅠ 넘 좋자나 애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방에서 볼 생각하니까 너무 기대되고,,,, 너무 좋고,,,,,,
사람들아 셉틴무대를 보세요,,, 퍼포먼스의 정석이란말이다

개인적으로 킬링파트는 한솔이 지기자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타장르 존잘림께서 ㅎㅎㅎㅎㅎ 셉틴이들 무대 보는거 넘 좋다고 해주셔서 나 괜히 막 뿌듯하고 넘좋고 막 속으로 혼자 내적친목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엔딩은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


지후니의 독무를 내눈으로 보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상도 넘 좋고 전체적인 안무도 예쁘고 안정적이고 

왜그렇게 막 떨려하고 기대했는지 알거같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재적인 무대에 심장부여잡고 봤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늘 공연보는 맛이 있는 세븐틴..

콘서트 가고싶다!!!!!!!!!!!!!!!!!!!!





지훈이도 음악 너무 잘하고 있으니까 걱정말고

이미 한 점 부끄럼없는 음악 하고 계십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준비하느라 고생 많았고 활동 다치지 말고 잘 했으면 좋겠고

1위 했음 좋겠지만,, 그냥 재밌게만 활동 해주새오 ㅎㅎㅎㅎㅎ

멋진 무대 마음 가득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날 집으로 도착한 앨범,,




지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한장도 안나와주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아,,,,, 장난치지마,,, 거기 있는거 알아,,,,,,,,,,,,,,,,,,,흑 ㅠ


쇼케에서 민규 보면서 기럭지 장난아니라 엄청 감탄했는데

민규만 나와주고여,,,,,ㅎㅎㅋㅋ

교환 되면 교환 하고,,,, 안되면 할수 없고 ㅠㅠ 흑,,,,,,,,,,,,


근데 쇼케땜에 피곤이 계속되서 앨범 자세히는 못봤다,,,,, 오늘은 볼 수 있으려나




셉틴 컴백 기념 포스팅 끝!


지후니 뮤비 컷 한번 더 올리구 총총.....








Posted by 은하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