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논다고 본방사수는 못하고 ㅋㅋㅋㅋㅋㅋ




세상 그 누구 보다

에서 무릎을 탁 쳤다.

이렇게 불러야 맛이지

가장 원곡느낌으로 불러서 좋았다.







잔나비 너무 좋았고,,,,,,,,,

뭐랄까

제일 솔직하게 불렀고 원곡 잘살리면서 잔나비스타일도 잘살리고

나의 하루 원래 좋아하는 노래인데

잔나비 버전도 너무 좋당









재즈풍의 애니!

역시 이석훈 목소리 최고 달달하고 

애니 되고 시펐다,,,,,,,,,,,,

그대가 바로 애니에요,,,,,,,,,,









우승한 로이킴,,,ㅠㅠ

김광석편 이후로 첫출연이라니!

훌쩍,,,,, 노래도좋고 로이도좋고

윤종신 노래 부르는 로이 넘 좋고 ㅠㅠㅠㅠㅠ




피곤함 다 이겨낼 만큼 넘 좋은 방송이었고

콘서트 가고싶어져따 ㅠㅠ

이주 방송분으로 더 많은 노래 들을 수 있음 좋았을텐데

워낙 유명한 곡들만 나와서 좋기도하고 아쉽기도했던,,,,,




Posted by 은하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