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에 글올렸는데 그 다음글을 30일에 올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게으른 자여,,,,,,




#171103

동생이랑 곱창먹었다!

뭐먹을까 하다가,, 곱창땡겨서 ㅎㅎ 머금

맛있었다! 비싸지만,, 맛있고요 ^^ 

소주도 마시고 넘나뤼 즐겁~~~~~~~~~~~~~

오랜만에 동생이랑 둘이 저녁먹어서 좋았다






#171106


나 이날 뭔가 때문에 되게 기분이 안좋았던날,,

우울증걸려서 자살할뻔 ^^ 근데 뭐때문이더라,,

다이어리보면 생각날꺼같은데 굳이 꺼내보지 말아야지,,

머암튼 이때 퇴근하는데 셉틴 새노래나오고 드림이들 사진떠서,,,,,,

얘들아 너희가 한 사람의 생명을 구했다 ^^


노래 너어무 좋죠^^


우리 지훈이 개짱이죠 ^^



다들 뮤비도 한사바리 하시고요~~~~~~~~~~~~~

색감 개이쁘고 뭐 셉틴 퍼포먼스실력 말할것도 없고요~~~~~~~~~~


수록곡 다 추천합니다.

이전에 선공개된 change up, 바람개비 이제 음원으로 들을수잇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자를눌러쓰고 너무좋고요

로켓 최고입니다... 노래인데 잘생겼어;; 진짜 ㅠ 버논,조슈아조합 넘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 쏘고가라 너무 좋으니까요 호!우! 주의보발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


수록곡 다좋으니까 함 들어봅시다 ㅠ 제발요님들,,,,,


아 리뷰게시판에쓸까;;





글고 갑자기 드림 사진 띄워주신,,,,



어휴 사랑둥이들

우리이쁘니들 어케 안사랑하죠ㅠㅠ


울 인주니 진짜 금손같아,, 사진도 잘찍어 ㅠㅠ


11월6일 구오빠들 데뷔 12주년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에 대한 사랑이 넘쳐버림,,,,,,,, 설렐때만,,,사랑이니까,,,,,, 새것만 좋아해요,,, 반짝거리죠,,,


그래도 울 려욱이 데뷔 12주년 다시 축하한다. 내 영원한 1순위,,,,,,,







#171108



피어싱했삼 ^^

넘,,하고싶어서,,,,, 폭풍검색해서 다음날 바로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자~

인터넷친구들 하나도 안아프다고 해놓고 아팠다,,,,,ㅋ

근데 머 귀 피어싱이랑 비슷했음,,

코랑 눈이랑 신경 연결되어있다해서 뚫자마자 아픈게아니라

그냥 의지와 상관없이 눈물이 줄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넘 좋고 맘에 든다. 역시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자!









#171109

티켓받은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켓봉투도 퀄리티 개짱이고,,,,,,


회사로 받는데 회사 입구 지나가는데 택배아저씨 있어서

아저씨가 말하기도전에 저에요저에요 엑소 저에요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부터 일 시작할때마다 티켓 꺼내보면서 열심히 일하자고 다짐했다 ^^






#171111

선생님이 물감주셨따~~~~~~~~~~~~~헤헤 넘 기분죠앙



인준이 파일 가져갔는데 꼬미가 넘 좋아했다 ^^



물감을 좋아하는 고양이 >,<



앗 선생님 화판 새로사셨네요 ^^!









#171114

드림애기들 인스타라이브로 기대하라고 그러더니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실 쿵쿵발소리 들어서 좋았어 칼군무도 너무 잘하고,,

드림에게 칼군무를,,,,,,,,, 울 지성이 언제 저렇게 다컸니

 


제노 저 발렌시아가모자 넘 갖고싶다,,,,,



엽서그림 많이 그려야지! (지금까지도 이거 하나그림

저거 채색 언제하냠,,,,


머 암튼 혼자서도 꾸준히 그리고 있습니다.






#171115


점심에 베트남 쌀국수!







#171118

이젠 꼬미가 안괴롭혀주면 좀 섭섭하죠,,,,,,,,,


고양이를 사랑한다면,,,,,,,,,, 




#171119

칭구덜이랑 7호실 봤다!

경수랑 사진찍었다! 키듀키듀!!!!!!






#171120


전에 인준이가 팬싸에서 그려준 꽃으로 전차스 만들었다!

넘나뤼이쁘네욤~~~~~^^







#171121


엑소플래닛 마우스패드에 인준이 사진을 끼운건 약간 상도덕없는거같긴하지만,,,,,,,,






조넌과 급만남,,,,

조넌이 대박 맛나고 짱짱인 합정 장어덮밥집 발견해가지고 퇴근하고 ㄱㄱ했다!

다행히 칼퇴도했삼~~~~~~~~~~~~~

합정 멘멘 이라는 곳인데 11월까지는 가오픈이라고,,

앗 오늘까지만이네용?

저 장어덮밥은 이마넌입니다,,,

대박 오동통한것이 존맛이구용

레몬하이볼 마셨는데 레몬도 너무 정성스럽고 맛좋았슴다~~~~~~~~~~~

또먹고싶다,,,,,,,








#171122


천러야 우지야 생일축하해~~~~~~~~~~~~~



점심에 역앞에 새로생긴 식당에서 분짜머금!

핵존맛! 또먹고싶다 ㅠㅠ



점심은 대리님이 사주시고 커피는 과장님이 사주셨다,,

완전맨날얻어먹음,,,감사함미다,,,,,,,,,,,,,,,,,,,,,,,,






#171124


핫,,! 대망의 24일! 엘리시온 첫콘!!!!!!!!



이날은 재현이의 슴스테도 나온 날이었어요,,


우리 재현이 너무 사랑한다,, 잘생긴 윤오야,,,,,,




아침부터 위드앱 알람떴는데 대박 심쿵,,!

선택받은 자들만이 갈 수 있는 행복의 땅, 엘리시온..!



이날은 반차를 내고요,,, 영등포로 ㄱㄱ했삼,,,,,





콘서트를 위해 반차를 냈지만 어떻게든 반차를 즐겨보겠다는 의지..!

일단 영등포에 통툰 이라는 만화카페 쿠폰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입하고,,

가서 하이큐를봤삼,,,,,,


근데 사실 넘 떨려서 제대로 못봤오,,,,,,,,,,,,,,,,

좀 보다가 

하 이렇게 떨려할 바엔 빨리 저녁을 먹자해서 미리 알아본 마라탕집으로!





마라탕 함 먹어보고 싶어서 영등포에 맛있는 곳 있다길래 찾아서 갔고,

통툰이랑도 가까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갔는데 5테이블 있었는데 나포함 4테이블이 혼밥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으,,


청경채랑 고구마당면 많이넣구 양고기 추가했다! 넘맛있었오!

근데 너무 떨려서 체할까봐 다 못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렇게 떨릴바엔 그냥 빨리 고척가버리자해서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등포역에서 개찰구 찍고 들어가는데 옆에 여성 두분이

'우리 인천행 타는거 맞지?' 이러면서 걸어가길래 보니까 에리디봉 들고계셨삼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인천행가서 탈려고 기다리는데 두리번거리는 여성분들이 짱 많았삼,,,,

여러분 이거 맞아요,,,,, 


그래서 지하철 탔는데 사람 개많은데 영등포역에서 정차하느라 출발안하고,,,,

또 다른 여러명의 두리번거리는 여성들이 머뭇거리다가 지하철에 타고,,

서로에게

'이거 구일역 가나요..?'했고

다른 그녀들은 수줍게 '네 맞아요..'했다

서로 속으로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었을 것,,, 위아원,,,,,,,



그래서 퇴근길+에리들 크리로 매우 혼잡한 지하철은

세정거장 뒤 구일역에서,,,, 놀라운 광경을 맞이하는데,,,,,,,,,,,,,



수많은 젊은 여성들이 구일역에서 내리고,,,,,,,,,,,민족대이동,,,,,,,,,,,,,,,,,,,

구일역 출구가 너무 좁아서 난리도 아니었다 ㅠ

다들 짐은 많지,,, 추울까봐 이것저것 껴입고,,,,,,,,, 인형안고,,,,,ㅋㅋㅋㅋ큐ㅠㅠㅠㅠ


구일역 개찰구는 마치 공항 입국장같았어,,,

다들 서로의 뫄뫄님을 찾는 광경,,,,,,,,,,,


이런거 너무 재미쏘 






드디어 고척 도착,,,,,,,

나진짜 고척가기 싫었는데 ㅠㅠ 그래도어케요,, 오빠들이 고척에서 한다는데,,,,,


대왕 추워서 아이폰 계속 꺼지고,,,,,,,,,

그라운드석 들어가는길은 정말 길었다,,,,


나 그라운드석은 처음 가봐서,,


딱 입구 들어가자마자 경기장이라서 너무 놀랍고

고척크기에 또한번 놀라고,,,,,

올공가고십다,,,,,,,,,,,,,,,,,,,,,,




본무대는 너무나 까마득하지만,,,,,,,



좌석 바로옆 돌출스테이지 예스굿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이좌석 대박이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캬캬캬캬캬캬컄

옆자리분들이랑 대화나누고,,

콘서트 너어무 좋았어서 옆분들 손잡고 팔잡고 

같이 소리지르고 너무좋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시온진짜 ㅠㅠ 너무좋았다고,,,(뭐가좋았는지는기억안남


역시 콘서트는 첫콘이 진리다,,,,,,,,,,,,,,,,,,,,,,


엔딩멘트도 돌출에서해서 내가 진짜 고척에서 이렇게 얼굴을 자세히 볼줄이야,,,,,

흐응 행복해 

엑소최고! 


돈 열심히 벌어서 또 콘서트가자!!!!!!







#171127

짜뇨르~~~~~~~~~~~쌩일축하해~~~~~~~~~~~



이사님두 같은날 음력생일이셔섴ㅋㅋㅋㅋㅋㅋ이사님이 점심쏘셧다!



리조또가 생긴건 저래도 대박맛있었답니다,,

넘나맛난점심이엇소 ~~~~~~~~~ ><




우체국갓는데 찬열날 민석번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의미부여잘하자나요 ^^







스엠 2018 시그나온다!

엥셔꺼 주문했다 ㅎㅎㅎㅎ 시그 첨사보내요,,,,,,,,, 나 저런 단체사진 너무 좋아해 ㅠㅠ

왜 단체사진은 늘 든든하고 벅차게하는걸까,,,,,,,,,,,,,,,,,,,,,,,,,,,,,

울 지성이 넘 이뽀다 









#171128



엥셔 키노앨범 못산게 한이되어서,,,,,,

엑소 키노앨범 나오길래 로또만 하나 사봤다,,

회사로 택배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놀래라


근데 들어보지는 않았네욤 ^^









어휴 회사에 아침에 일터져서,,

오랜만에 블로그 쓰는거라,,,, 하던 일들도 대충 다 마무리됐고,,,,

오늘 회사에서 좀 여유롭게 쓸려했더니 분위기 무서워서 대충써버렸네용

아 벌써 11월이 끝나다니 어이가없구만,,,,,,,


시간이 빨리 가는건 싫지만 빨리퇴근하고싶다,,,,,,,,,,,,,,,,,,,,,,,,,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쓴지 오래된 블로그;;;;  (0) 2018.02.20
2017 은하의 티스토리 결산  (0) 2018.01.09
공기가 들어간 듯 갈수록 커!져가  (1) 2017.11.01
이따 두시 거기서 우리 다시 만나자  (0) 2017.10.18
요즘 그리는 그림  (0) 2017.09.19
Posted by 은하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