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7호실>

2017. 12. 4. 17:23 from Review



어제 갑자기 사촌동생이 영화보러갈래? 계속그래서

난 됐고 친구랑 보라고 7호실 보라했는데

동네 메가박스에 7호실이 없었다;; 여기만 그런건가요, 아님 진짜 벌써 내리는건가요..?

는 근데 개봉 거의 한달되어가네,,,,,


그래도 ㅠㅠㅠㅠㅠ 넘 아쉽습니다.....

7호실 띵작인디요,,,,

굥수가 한 영화 중에 최고인데,,,,









아무래도 결말,,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안하고 영화관 내의 관객 모두가

'뭐야~~~~???????????'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오로지

도굥수 담배 도굥수 욕!!!! 이거때문에 보긴 했지만 ㅠㅠ


영화 보고 난 그 뒤 일주일동안 영화 생각할수록

참,, 마음 찝찝하고,,, 한켠으론 속상하기도 한 그런 영화,,

왜 이 영화의 장르가 '블랙코미디'인지 너무 잘 알겠고,,



물론 울 굥수 너무 연기 잘해주고

담배씬 욕씬 아주 잘어울리고 찰지고 좋았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을 많이 하게 하는 영화 좋아하시는 분 추천하고

확실한 결말과 확실한 스토리, 해결을 원하는 분은 보시면 찝찝할겁니다..

살짝 스토리 전개가 '어? 왜? 어떻게?'하는 부분도 있었지만 


어쨌든


여운을 주는 영화.









+)

영화 [7호실]에 비친 우리의 맨얼굴

http://m.sisain.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30681






Posted by 은하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