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528 EXO'rDIUM [dot]

2017. 5. 30. 17:55 from Favorite


준면오빠가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니까 일기로 써두고 마음속에 오래 간직해두라고 해서

블로그에 적어본다 ^ ^

오빠가 트위터에도 다 볼테니까 적어달라고했는데

그건 싫어요,,,,,,,,,,,트위터는 안돼요 오빠,,,,,,,,,,,,,,,,,,



칭그들이랑 9500타고 논현에서 버스 갈아타고 종합운동장으로 갔다!

생각보다 빨리도착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한 것도 잠시 그 길로 택시타고 다시 삼성동 현백갔다.. 으른이당


그래서 카페진정성가서 얼그레이 밀크티도 마시고 편의점가서 물이랑 젤리도 사고 그랬다!

그리고 에리들은 어딜가나 많았다.... 어딜가나 에리가 계속 있었다......

그녀들은 유니폼을 입고 머리에 슬로건을 두르고 잘 돌아다니고 있었다................

멋진 에리들...........


다시 택시타구 종합운동장!



크으 주경기장에 걸려있는 엑소야 정말 멋지다.

가니까 사람 저~~~~~~~~~~엉말 많았다.

나는 막 떨리구 ㅠㅠ


사람 많고 경기장 크니까 자리 찾는데 시간 오래걸릴까봐 

칭그들이랑 빠이빠이하고 빨리 들어갔는데 대박 30초만에 자리 찾았다 ^^






진짜,, 크긴 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에 집에서 후기보는데 사람들이 시야를 얼마나 기대 안한건지

다들 '생각보다 시야 괜찮음!' 이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멀긴 멀다 하하 ^^



자리에 앉아서 옆사람들한테 간식도 나눔하고~~~~~

옆자리 아이는 20살 이었는데 첫!!!!콘서트라고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군




그리고 막 앉아있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소리지르길래 보니까

드림이들이어따!!!!!!!!!!!!!!!!!!!!!!!!!!!!!!!!!!!!갸아!!!!!!!!!!!!!

저 익숙한 빨간머리는 인준이자나!!!!!!!!!!!!!!!!!!!!!!!!!!!!!!!!!!

인준 제노 러러 지성이 왔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오 드림이네'이정도 분위기면 나도 가만있을라고 했는데 주변사람들 다 되게 앓는 분이기라서 나도 편하게 귀여워했고,,,, 옆사람에게 망원경도 빌려서 봤다 ^^






시오밍 투명부채~~~~~~~~오빠 너무 아름다우세요.



그리고 좀 기다리고 나오는 노래 따라부르고 앉아있다가 

그라운드에 있는 칭그덜이랑 인사하구~~~~~~~~


에리디 블루투스 잘 연결되어 있나 볼려고 버튼 누르는데 불이 켜지지 않았다,,,,,,

그거슨,,,,,, 곧 시작한다는 소리!!!!!!!!!!!!!!!!!!!!!!!!!!!!!


이제 내맘대로 에리디 제어를 할수가 없는거자나여 >,<

작년 엑소디움 첫콘때 시작전에 화장실에 줄서있는데 서있는사람들 갑자기 에리디봉 무지개색으로 빛나서 이런 경험 다들 첨이라 놀래고 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왓!!!!!!이거뭐야!!!!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희 이렇게 켜지구 색두 변하구! 좌석두 꽉찼음!!!!!!!!!!!!!!





마마로 시작하는 콘서트. 그 얼마나 가슴 벅차는 일인가..!

케얼리스!케얼리쓰!!!!!!!!

뭔가 내 정신을 잃게 만드는 주문같은 느낌,,,,,,,,,


몬스터에서 백현이 독무 없어서 좀 섭섭,,,,,,

늑미무대는 진짜 봐도봐도 또 멋있고 ㅠㅠㅠㅠㅠㅠㅠ음원좀제발내주셈


뭔가 멀리 있지만 망원경같은걸로 보기싫어서,,,,,(쌩눈으로보고싶음

그래도 전광판도 안보고 계속 그 작은 형체 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민 늑미 댄스에서 손짓 슉슉 하는것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닷콘은,,,,, 의상을 바꾸는 노력을 했지만 예쁘진 않았습니다,,,,,,,,

얼굴땜에 살았다 진짜 


럭키원 안불러서 진짜 너무 섭섭했어요,,,,, 휘몰아치는~!


클라우드나인 안무 웨이브 좋았습니다...

바닥에서 구르는 것두요...... 


네,,,,,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 맞나봐

이틀 지났다고 다 까먹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근데 야외콘 분위기는 정말 좋았고

어쿠스틱세션도 야외분위기가 한몫! 어두웠다면 좀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초능력 에리디쇼 안하길래 밝아서 안하나보다 했는데 

공연 중간에 어두워질즈음 해서 넘 놀랍구 좋았다!

엑소가 초능력쑈 하자마자 어두워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캬

좀 더 어두워졌다면 좋았겠지만 어쨌든 그 큰 경기장에서 본 에리디는 정말 멋짐!





아래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클타,,,,,,


동영상 캡쳐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정신이 아니네 정말

그치만 동영상은 더 제정신아님 >,<

4, 3, 2, 1! 엑쏘!!!!킵온땐씽!!!!!!!!!!!!!!!!!!!!

하는데 미친사람 하나가 엄청 소리지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랜스포머랑 클타때 폭죽 퐈포파포파ㅏ가ㅏ가ㅏ파가터지는데정말멋지구좋았어

너무 뛰어서 발 뒤꿈치 아프고,,,,, 내 오른팔은 아직도 근육통에 시달리고 있다...


그냥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콘서트!

이런 콘서트 또 언제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또 가도 좋겠지만 또 안갔으면 하는 마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ㅎㅎㅎㅎ


콘서트 즐기신 모든 팬분들 행복하셨음 좋겠다~~~~~~~>,<

다 다르겠지만 어쨌든 비슷한 감정을 공유하고 있는 분들이니까!

정말 위아원 된 것 같음 ㅎㅎㅎㅎㅎㅎㅎ


다음 날 출근이 걱정이었지만 그래두 넘 즐거웠다!




차대절 신청했는데 기사분이 시간 착각해서 한시간이나 기다리구,,,

고속버스 타고 집가는게 빠를 뻔 ㅠㅠ 빨리 편하게 가자고 한 건데,,, 흑흑

집에 거의 열두시에 도착해서 너무 피곤해가지고 정리도 못하고 그냥 씼고 잤음,,,,,,













엑소 고맙고,

다음 앨범 자꾸 멋지다고 말하니까 정말 기대 크게 하고 있을게요!

여름에 엑뭉치! 해서 또 멋진 무대 만들어주기 ㅎㅎㅎㅎㅎㅎ

그때까지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삽시다!

나도 열심히,,,,어떻게든 살아보깨,,,,,,,

We are ONE!!!!! EXO! 사랑하자!!!!!!














잊지 않고 프엑 올려준 준면오빠♥

헤어밴드 최고로 잘어울리고 넘넘 귀엽구 멋지구 짱이에요!








엑소디움 안녕!


Posted by 은하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