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돌로인해쉽니다.......

3일 스탠딩으로 올콘달리고 오늘 휴가낸거 정말 잘했다 ㅠ^ㅠ

오늘 콘서트 후기 써야지써야지 하고 이제서야 컴키고 일어난,,

언제 시간이 이렇게 되어버린거야 ㅠㅠ

일어나서 점심먹고 낮잠자고 병원갔다오니 시간 훌쩍,,

그래도 원래 휴가는 이렇게 막 보내야 제 맛 아니겠어요?ㅎㅎ

 

 

 

 

 

 

 

금요일..

아침부터 넘나 떨렸던 것이다

사실 월욜부터 떨리기 시작했는데 당일되니까 왜케 심장 철렁하고 떨려오는지 ㅋㅋㅋ

 

삼일 내내 비온다고해서 우선 그게 가장 걱정이었다.

물뿌린다고 했기때문에 우비는 구매했다만,,

 

게다가 금요일 오후 3시에 갑자기 천둥번개와 함께 폭우가 쏟아지는 것이어따,,

나 그때 업무볼 일 있어서 밖에 있었눈데,, 엉엉

 

그런데 금방 그치고 금요일은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았다,,

 

5시25분부터 퇴근준비하고 있으니,, 28분에 부장님이 그냥 가라고하셔섴ㅋㅋㅋㅋㅋ

그대로 버스타러 달려나갔다.

뭐하러 뛰었나 ,, 땀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8시 공연인데 2시간 전부터 입장 시작이라고 해서 내 순서에 못들어 갈거 감안하고 갔는데 2시간전 입장은 무슨 ㅋㅋㅋㅋㅋ 역시나 딜레이 최고고,,

굿즈 예약구매한거 받아가지고 스탠딩팔찌교환하고 겨우겨우 스탠딩 줄 찾아서 짐정리하고 있는데 스탭들이 줄을 이리옮겨라 저리옮겨라,, 덥고 습한데 대박짜증났다 ㅋㅋㅋㅋㅋㅋㅋ

 

짐을 어째야 하나 싶어서,, 막 이리넣고 저리넣고 ㅋㅋㅋㅋㅋ

결국 우비는 그냥 들고있자 싶어서 우비들고 한손에 캐럿봉들고 ㅎㅎㅎ

 

 

 

 

인증샷이라곤 이거 하나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늦게 도착해서,, 공연포스터 뭐 이런건 찍을 생각도 못했음 ㅠㅠ,,

 

 

 

흑흑 사진 다 흐린거바,,,,,

암튼 첫날은 B1구역이었는데 생각해보면 가장 좋은 구역이어씀 ㅠㅠ

본무대에서 하는 것두 많았구,, 뭔가 구역도 되게 널널한 느낌이어서,,

 

 

 

들어가서도 거의 한시간은 대기해야 했었는데 갑자기 펜스앞쪽에서

우오어어어어!!!!!! 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물대포가 있었고

저 입구에서 물이 왈칵왈칵 하고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

증말 물 제대로 쏠려고 준비했구나 싶었고,,^^

 

 

 

확실히 금콘이 늦게 시작해서 어두워진 상태로 시작했기때문에 넘 좋았당 ㅠㅠ!

 

 

 

 

이건 토요일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무슨 잠자리축제에 간건지,,, 잠자리 왜케 많은건뎈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작전 대기하는데 비와서 다들 우비 뒤집어쓰고,,,,,, 우비퍼레이드,,,,,

하늘 진짜 구리다 ㅠ^ㅠ

 

D2구역 진짜 대박좁아서,,, D1이랑 안합쳤으면 기절할뻔,,,,

 

 

 

이건 일콘ㅋㅋㅋㅋㅋㅋ역시 잠자리 대박많고,,,, 거의 어깨높이에서 돌아다녔다 ㅋㅋㅋㅋㅋ

비는 안왔지만 하늘 구린건 마찬가지,,,,,

I1구역은,, 사진으론 무대 바로 맞은편이었는데 콘솔땜에 옆쪽으로 치우쳤다,, 실망 ㅠㅠ

그치만 괜찮아뜸,,,,, 본무대는 확실히 안보이지만,,ㅠㅠ 앞쪽에서 하는 무대들 잘 보였다! 희희

 

 

 

 

 

이제 공연얘기를 ㅎㅐ보자면 ^^,,,,

 

시작전에 뮤비 보여주다가 울고싶지않아 나오면서 공연이 시작됐다! 꺄울!!!!!!!!!

VCR나오고~~~~~~~~

예쁘다로 시작!

보통 콘서트들은 되게 둥!둥!!하는 퍼포먼스 곡으로 시작되기 마련인데,,

예를들면 엑소도 마마로 시작한다던가,, 셉틴도 샤다로 한다던가,,

근데 퍼레이드느낌으로 귀엽게 시작하구 아주 상큼 발랄이었당

 

양쪽에서 퍼레이드카 타고 들어오는 멤버두 있구

중,막콘은 퍼레이드카 탄 멤버 완전 제대로 봤는데 왼쪽은 정한지수 오른쪽은승관원우,, 대박 가까이서봐서 넘 놀라쩌,,,,, 팬들ㅋㅋㅋㅋ거기서 나오는거 몰라가꾸 무대 나오는 멤버 보러 막 뛰어가면 나 혼자 거기 남아서 펜스잡고 보고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희희

몇몇은 무대에서 킥보드타구 돌아다니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도 색색깔로 입어서 귀여움 ㅎㅎㅎㅎㅎ (장난감병정컨셉인건 막날 말해줘서 알았다..

 

 

 

첫콘 우리 구역쪽에서 나타나신 요정님 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갑자기 나와서 놀랐자나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는 한솔이더라구용,,ㅎㅎㅎㅎㅎ희희

 

예쁘다는 넘나 신나는것,,,,

확실히 본무대쪽에 있으니까 뒷모습 볼 일도 많긴하다만 ㅎㅎㅎ 하하

 

토요일콘에는 우리 구역쪽에 민규왔는데 진짜 오바안하고 왕자님인줄,,,,,,,,,(오바

넘 잘생겨서ㅠㅠ 디즈니왕자님인쥬아라따진짜,,,,,,(개오바

일콘땐,,,,찬이 있었던,,,듯,,기억안난다 흑 ㅠㅠ

 

 

그담에 바로 뷰티풀 했는데!!!!!!!!

뷰티풀 진짜 넘 조와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그 둠칫둠칫 댄스볼려고 얼마나 기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매일 똑같은 일상 같지만서도 특별해 너와 함께면~'

하고 뷰리풀~~!!!!!!

하는데 물대포 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고있던 우비 입을 시간도 없이 후두두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식간에 젖어버린,,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거구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하 그나마 우비 가방에 안넣어놓은게 다행인건지,,,

물뿌리는 스케일 장난 아니시고 ㅎㅎㅎㅎ 물은 맞았지만 즐거웠당

 

 

토욜은 계속 비가 왔어서 물 뿌리나마나 그냥 물 계속 맞고있었곸ㅋㅋㅋㅋㅋ

일요일은 물안맞았당!ㅎㅎㅎ우비안입구봐씀 ㅎㅎㅎㅎㅎ

 

바로 아낀다 불렀엌ㅋㅋㅋㅋ신나는 노래 앞에 다부르고 어쩌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낀다는 콘서트에서 보면 좋은게 ㅋㅋㅋㅋㅋㅋ

팬들이 다같이 아낀다 손짓 하는게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낀~다~~!!!!!!!

글구 폭죽 퐈팍 터져서 넘 재밌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은 첫날 찍은거라 뒷모습,,ㅎㅎㅎㅎ근데 또 나름 뒷모습 보는 재미두 있당

 

진짜 신나게 시작한 콘서트,,

글고 막 인사하구~~~~멘트하구~~~~~

제가요즘 고민이 있어요~~~계절타는건지,,입맛도없구,,,

이놈의 인기,,,이래도되는건지,,, 하면서 이놈의인기부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둥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인기 노래 넘 귀엽고 좋아해서 ㅠㅠㅠㅠㅠㅠ근데 첫날 앞쪽 무대에서 불러서 뒷모습만 보였다 ㅠㅠ 흑흑 근데 그렇다고 다른날 앞모습 제대로 본것두 아니어씀,, 거의 옆쪽에서 본,, 후렴부르는 지훈이 넘 귀엽자나용 ㅠㅠ

 

그리구 아나쓰,,,,,ㅠㅠ시작부터 대박 신나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다 들어가구 퍼포팀 스위밍풀,,ㅠ^ㅠ 물위에서 해서 막 물튀기면서 넘기엽고,,

안무도 짱짱귀여워떠 ㅠㅠ,,,,,,, 사실 노래만 들었을땐 귀여운 느낌은 아닌데 앞으로 귀여운 노래 될듯 ㅎㅎㅎㅎ희희

 

 

그리구나서 세븐틴중학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C로 중학교때 사진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한창 성장기라그런짘ㅋㅋㅋㅋ사진왜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는 사진 어제찍은거 낸줄,, 대박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셉틴학교시리즈는 에피소드 잘짜고 늘 재밌으니까 ㅎㅎㅎㅎ

지금 생각하니까 유치하긴 하지만 그런 맛에 보는거 아닌가용 ㅎㅎㅎㅎ

글고 바로 만세불렀다! 팬들이랑 다같이 만세 율동하는거 넘 좋아서 진짜 동영상 소장하고시펏서 ㅠㅠ 디비디에나오개쬬,,,,

아니 정리하다보니 무슨 앵콜때 부를만한 노래들을 다 앞에 불렀어 ㅋㅋㅋㅋㅋㅋ

 

셋리스트 보니까,, 첫날만 만세한곡 하고

다음부턴 만세하고 붐붐 불렀넹,,,,,,ㅎㅎ

 

 

 

그다음부터 시작되는 유닛별 공연!

 

금요일은 퍼포팀이어따!

오마이갓으로 시작한 무대 ㅠㅠㅠㅠㅠ진짜대박오마이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루 분위기 완전 띄우고

찬이가 개인무대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 개인무대 할줄 몰랐는데,,

찬이는 콘서트때마다 왜 늘 놀라울까,, 무대능력이나 표정이나 개인기하는거보면 막내, 고등학생 같지 않아서 늘 새롭다 ㅠㅠ 랩두잘해써,,, 역시 단 열일곱살에 다른 뭔갈 품은 애는 다른가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차이니즈 마이아이는,, 앞쪽무대에서해서 뒷모습 ㄱㅓ의 봤지만 ㅠㅠ

끈을 이용한 퍼포는 정말 멋졌습니다,,, 그런 무용,,하는 식의 무대는 거의 콘서트에서만 하니까 짱짱조음 ㅠㅠ

 

대박은 호시의 허리케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 그냥 예능에서만 하는 말인데 진짜 할 줄 누가 알았겠냐구용,,,,,

미공개곡이면 디비디에도 안나오는데 ㅠㅠㅠ 아못가도 안내주고,,,,,,

이렇게 한번 하고 말 무대가 아닌데용 ㅠㅠ

개쩔어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사 대박 파격적이어떠,,,,,ㅎ 음원좀조바바

 

글구 하이라이트 오랜만에 보는 퍼포팀 무대,,,, 하일라이트는 정말 명곡임미다,,,

 

 

 

토요일 힙합팀 짱이었지,,,, 솔직히 비주얼 유닛으로 유닛이름 바꿔야댐 ㅎㅎ

진짜 존잘들,,,, 토요일에 비가 세시간 내내 쉬지 않고 계속 왔는데

신기하게 퍼포팀 무대할때 제일 많이 내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포팀 무대는 와,,,,,이런걸 여기서 봐도 되나 싶은 무대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 생각엔 퍼포팀이 뭔가 무대구성을 되게 생각 많이하는거같아,,다른 멤버들도 물론 그렇겠지만 그냥 무대 구성력이 개짱인거가틈,,,,,

그리고 넘 잘생기고,,,잘생기고,,,,또잘생기고,,,,,,,,,,,,,

비가와서 짜증날줄 알았는데 너무 신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비 입었는데도 다 젖어서 봤음,, 그리고 공연하는 애들도 진짜 신나보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공개곡도 좋았고 아예부를때 진짜 신났었으뮤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잘생겼어,,,,, 아힙합팀 진짜 너무 잘생겨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표정관리 불렀는데!!!!!!!우지나왔다!!!!!!!!!!!!갸악!!!!!!!!

우리지훈이 그네타구 내려와서 ㅠㅠㅠㅠ 설마 나올까했는데 진짜 나와줬지,,,,

새벽을 지나 밤새서 해보고싶어,,,,,,,,,,갸아!

 

글고 체킨~~~부르고

로또도 불렀다! 행운이 왔으면 좋겠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써 원우야 누나 로또살게,,,,,,,,,

이날 온 비는 나의 눈물이었다,,,,,,, 힙합팀 짱이어써 ㅠㅠ

 

 

일콘은 보컬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e gonna make it shine 부르면서 시작,,, 이노래는 데뷔전에 영상으로 첨 공개된,, 되게 풋풋,,하곸ㅋㅋㅋㅋㅋ그럴때 우지 석민 승관 호시 일케 불렀던 노래인데

다섯명 버전으로! 가사도 약간 바꿔서! 사클에라도 올려주셨으면,,,,,,,ㅠㅠ

그리고 몰래듣지마요,, 드라큘라 느낌 무대라서ㅋㅋㅋㅋㅋㅋ뭔가했어,,

마치고 도겸이 여기 뮤지컬무대같다면서 약간 뮤지컬느낌으로 불렀는데

아무래도 셉틴에서는 도겸이가 젤 먼저 뮤지컬할거같당 ㅎㅎㅎㅎㅎ

아니면 유일한 멤버가 될 수 있을거같고,, 뮤지컬하면 잘할거같아!!!!!

 

글고 메보즈 say yes,,, ㅠㅠ 흐앙 넘 조아써,, 예전콘에서 첨 들었을때두 진짜 좋았는데 사알짝 애드립 바꿔서 부른것도 조아따,,,

하,,근데 진짜 주변에 있던 고딩인지,, 관크땜에 돌아버리는줄 ㅠㅠ

아니누가 세예 개쩌는거 모르냐고,,,,ㅠ 실내아니라 개인멘트 걱정 별로 안됐는데 내 바로뒤에서 그렇게 지랄떨줄 몰랐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보컬팀만 하는 발라드콘 보고싶다고 생각중이었는데,,, 관객수준이 좀 성숙해져야 할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아니그리고 다음무대 이우지선생,,,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지후나유ㅠㅠㅠㅠㅠ

나올때 너무 놀래서,,, 나는 셋이 같이 할 줄 알았는데

이지훈 혼자 나와있는데 조명 빨갛게 바뀌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미쳐씀

소리 1도 못지르고 진심 입 틀어막고 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I'm gonna be with you 지후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이시대 최고의 섹시아이돌 이지훈,,,,,,,,,,,,,,,,, 데뷔전에 춤보여 드릴 기회가 많았는데 보컬팀 되면서 춤을 못보여드려서 개인 댄스무대를 준비했다는 지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지훈이 귀엽다고 하는 사람은 정말 사람 볼줄 모르시는 분,,,,

얼마나 섹시보이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든 고화질 영상좀 주세요 선생님들,,,,,,

 

정한 조슈아 falling for you 좋았다 ㅠ 애들 정말 꽃같았고,,,,,

이무대 할때 바람 솔솔불어서,,, 아 야외콘 너무좋다 고 생각해버렸어,,,,,,,

가사도 넘 부드럽고 예쁘고 ㅠㅠ 직접 썼다고 했는데,,, 맞나요 ㅠ 음원좀내조바

내 행복 전부 여기있네,,

뭐 이런 가사였는데 짱짱 이쁘고 너무 좋았다 ㅠㅠㅠㅠㅠㅠㅠ음원좀줘바바,,,,,,,,

 

 

그리고 다같이,, 어른이되면, 20 불렀는데

야외콘에서 바람맞으면서 듣는노래 ㅠㅠㅠㅠ 진짜좋았어

한번 더하자 진짜루,,,,,, 글구 보컬팀만 하는 콘서트 한번 보고싶다 ㅠㅠ

물론 관객의 수준이 성숙해지면요,,,,,,ㅎ

 

 

 

 

이렇게 삼일동안 다른 유닛별무대,,,ㅠ

티켓팅할때는 이거 진짜 짜증난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다양한 무대 볼 수 있어서 좋고,,, 아근데 또 한편으로는 이걸 한번씩밖에 못봐 ㅠㅠㅠㅠㅠㅠ볼려면 해외콘가야댐 ㅎㅎ 짱난다,,, 디비디주시던가 음원내주시던가,,,,,ㅠ

 

 

 

 

 

글고 다시 다같이 무대!ㅎㅎㅎㅎㅎ

크인러뷰ㅠㅠㅠㅠㅠㅠ 누드톤 옷 입고 나오시는데,,,,

우지야ㅠㅠㅠㅠ넘 찰떡으로 잘어울린당,,,,, 크인럽 우지파트 또 넘 이쁘구 좋자나여 ㅠㅠ

크인럽 안무는 사실 준휘가 젤 잘하는거같다 ㅎㅎㅎㅎㅎ 이번에 가까이서 보면서 확실히 느낌,, 춤선이 넘 이뻐서,,,

글고ㅠㅠ 빠른걸음하는데ㅠㅠ 끄앙 원래 안무동선으로 한거 아니고 다 스탠딩마이크 두고 했는데 ㅠㅠ 일단 본무대의 이우지선생 말할것도 없이 너무 섹시하시고여,,,

 

첫날 정한이 가까이서 봤는데 어깨튕김이 예술이심,,ㅎㅎㅎㅎㅎ

글고 둘째날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김민규진짜

기럭지 대박이고ㅠㅠㅠㅠㅠㅠㅠ넘잘생기고 안무소화 너무 잘하고,,, 진짜 너무잘생겨서 할말이많은데 정리가 잘 안됐다 ㅠㅠ 도와줘SOS!!!!

막날은,,,기억이 또 안나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철이었나?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던거같당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가까이에 누가 있었는데 본무대 지훈이 계속 봤던거 같음,, 면봉사이즈로 봐도 섹시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지훈 사랑해,,

 

그리고 그다음에 힙합팀 IF I하는데 ㅎㅎㅎㅎㅎ

와 둘째날에 앞에서 민규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른걸음 마치고 서있다가 바로 IF I도입부 부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넘 대박적이어서 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너무잘생겼어,,,,,,,,수없이 했던 말,,, 그건바로,,,,김민규잘생겼어,,,,,,,,

IF I 안무도 대박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갸아!

한솔이가 진짜 잘한다 ㅎㅎㅎㅎ이건 첫날 한솔이 뒷모습 봤던게 안잊혀져 ㅎㅎㅎㅎㅎ

흑흑 힙합팀 증말 존잘이야,,,,,비쥬얼유닛,,,,

 

글고 다음에 부른 입버릇 ㅠㅠ이거진짜 눈무류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가지고 ㅠㅠㅠㅠㅠㅠ

가창력 대박 폭발하고,,,,,,,,, 지훈이 목소리 너어어어어엉무 이쁘다 ㅠㅠㅠㅠㅠㅠ

아니죠!!!!하면서 지훈이 목소리 울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제일이뻐,,,,

오래 남는 가수는 목소리가 좋은 가수래 지훈아,,,,, 그거 너야 ㅠㅠ

그리고 보컬팀 화음 쌓는데 대박 소름돋았다 ㅠㅠ 넘 슬픈노래인데

넘 이뻐서 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그냥 음원으로 들을땐 잘 못느꼈는데 화음이 짱인 노래였다,,,,,,,또듣고싶어,,

 

이번 앨범 수록곡들 들은게 좋았다,, 흑흑 다들었어 수록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정열적인ㅋㅋㅋㅋㅋㅋㅋ첫날 승관이가 빨간블라우스 입고 정열적인 무대 보여드린다고 했는뎈ㅋㅋㅋㅋㅋ이지훈 웃으면섴ㅋㅋㅋ열정적인아니야?ㅋㅋㅋㅋㅋ이랰ㅋㅋㅋㅋ정열적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정말 정열적인ㅋㅋㅋㅋ무대 보여주신,,,

락이랑 엄지척,,,,,ㅠㅠ 흑흑 나 또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Just you,,, 너만이 내 세상을 흔들어놔,,,,,,진짜,,,,,,,,

섹시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신나구 멋져따,,,,,폭죽 퐈괖가ㅏ파라라바ㅏ바라바밥바!!!!!!!

마칠때 쯤 이런  퍼포 쩌는 노래 하는거 좋은거같아 ㅠㅠ

내게 들어라 엄지 척!!!!!

 

 

글구 마지막 곡으로 울고싶지않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울고싶지 않은데 울게 만드는 노래,,,,,,,,,

오프닝때 정한이 안무 생긴거 좋았더,,,,,,,

지훈이 독무도 늘 좋구 ㅠㅠㅠㅠㅠㅠㅠㅠ울고싶지않아는 대박 띵곡이다!

 

 

 

글구 마지막 VCR로 귀염둥이들 영상편지보구,,,

앵콜무대를 샤다로 시작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샤다 오프딩 너무좋아

나는 왜 너무좋아 밖에 말 못하는 바보가 되었을까,,,,,,,,후,,,,,,

그냥 반팔티셔츠 입고 하는 샤다도 청량한 느낌 들구 좋당

 

그리고 표정관리 13명버젆ㅎㅎㅎㅎ몰랐는데 막콘때보니 지훈이가 승철이 랩파트 하더랑ㅎㅎㅋㅋㅋ나몰라떠,,,,,,,,울 지훈이는 랩파트도 잘하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

함께 굿모닝에서 굿나잇까지!

 

 

마지막곡은 힐링 ㅠㅠ

힐링넘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 don't! don't stop this healing! 이러면서 막 다 점프하는데 진짜 don't stop하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이때 다시 물폭탄터진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 젖은거 겨우 말려놨더니 마지막에 방심하고있을때 또 뿌려서 대박 어이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그래도 신났어,,,,,,,,,,,ㅠㅠ

 

 

 

 

 

글구 마지막 멘트,,,,

다들 고맙다 행복하다 인사 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 진짜 덕분에 넘 즐거운 주말이었다!

그런데 갠적으로 아이돌들 자기 스탭들한테 고맙다는 인사는 카톡으로했으면 ㅎㅎㅎㅎ

고생하신 분들 이름은 걍 vcr로 올려도 되잖아,,ㅎㅎㅎㅎ

왜 거기서 나열하고있는지,,, 다른 콘서트도 그런거 하나? 아니지않나,,,,

서로 고생하고 그래서 고마운건 알겠지만 ㅋㅋㅋㅋㅋ카톡하렴 여긴 내가 즐기러온 자리잖아,,,,ㅎㅎ 머암튼 그래도 즐거워써 ㅎㅎㅎㅎㅎㅎㅎㅎ

 

 

세븐틴 콘서트는 진짜,,,,죽기전에 꼭 봐야할 콘서트 N가지 명단에 올려야 하는거 아닌지,,

늘 무대도 좋고,, 흔한 느낌도 아니고 항상 새로운거,, 미공개곡 준비하고,,,,

무엇보다 에너지가 진짜 짱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만 팬들 연령대가 너무 낮아서 질서고 뭐고 완전 엉망이다,,,,다들 나이들면 좀 괜찮겠지,,

 

 

그치만 세븐틴은 정말 짱이다,,

이제 데뷔한지 만으로 2년 좀 넘었고, 햇수로는 3년차 밖에 안됐는데

이정도 퀄리티의 무대를 한다는게,,,, 너네 아이돌 안하면 어쩔뻔했니 정말,,,끼쟁이들,,

 

앞서도 말했지만 막내 찬이는 정말 항상 무대마다 막내같지않고 공연하는 모습 진짜 좋아서 놀랍고,, 아직도 그 2016년에 한 앙콘때 찬이 개인댄스 표정 못잊는다고,,,,

그리곸ㅋㅋㅋㅋ호시는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끼부리는게 장난 아니닼ㅋㅋㅋㅋㅋㅋ어휴 이 끼쟁아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유명한 짤 있지 않나,,, 호시 타팬한테 끼엄청부려서 팬들이 너네 팬 저쪽이있다고 가리키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거 호시가 자기팬인줄 알고 끼부린게 아니라 걘 무대에서 원래 그런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끼부리는 표정 ㄱ장난아니곸ㅋㅋㅋㅋㅋㅋ무슨 팬한테까지 그랰ㅋㅋㅋㅋㅋㅋ그리고 거기에 홀리게된다는거다,,,, 무대만 서면 좀 변하나봐 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도 아이돌안하면 어쩔뻔했나 그런생각했다,,

그러니 다른분들 호시가 끼부리는거 보면 그냥 환호해주시길,,,,

글고 어떤 팬앞으로 가더니 해도 된다는 제스쳐를 하길래 뭐지 했는데 그 팬이 물총가져와서 자기한테 뿌리라는 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왠지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김민규,,,잘생긴거는 너무 많이 말했고,,,,그치만 또말할래 너무잘생겼어,,, 버논이도ㅠㅠㅠㅠㅠ엉엉 최고비쥬얼이고,, 뭐 힙합팀은 비쥬얼유닛이니까 ㅠㅠ 승철이도,,,,나진짜 그런식으로 잘생긴사람 처음봐서 가끔 얼굴보고 좀 놀랍다 ㅠㅠ 글고 되게 리더로서 엄청 듬직한 느낌이 항상 있어서,, 세븐틴 이만큼 에너지있게 하는게 다 승철이 덕이라고,,좀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최고의 섹시아이돌 지훈이,,

무대 준비한다고,, 또 미공개곡들도 준비한다고 고생 많았고,,

당연히 노래할줄 알았던 애가 퍼포먼스 무대 해준거도 넘 놀랐고 좋았고 최고였고

귀엽고 멋있고 섹시하고 다 잘하는 지훈이 최고에요 ㅠㅠ

다방면으로 열일하시는 이지훈님 넘 감사합니다,,,,

 

 

 

 

 

 

 

나의 3일을 책임져 준 세븐틴 넘 고맙고

진짜 즐거웠고! 스트레스 완전 풀렸고!!!!!!!!

이 맛에 돈버는구나 ㅋㅋㅋㅋ 생각들었고, 또 열심히 돈벌어야겠다고 생각했어,,

덕분에 목은 완전이 맛이 갔고 오른쪽 팔 들기가 힘들고,,,, 다리 근육 아작났지만,,,,

내 마음은 정말 행복했어요,,,,,,,

기억에서 잊혀져서 여기 못적은 것도 있지만 어쨌든 그 행복은 다 기억하구 이쓰니까 ㅠㅠ,,,,

 

셉틴이들 월드투어 잘 마치고 오시구용ㅎㅎㅎㅎㅎㅎ

부디 다치지 마시고 ㅠㅠ 저는 한국에서 다음 앨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세상을 붐붐 흔들고 오세욧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넘 즐겁고 '엣지있는' 삼일이어써!!!!!!!!!!!!!!!!!!!!!

안녕~~~~~~~~!!!!!!!!

 

 

 

 

 

 

 

 

Posted by 은하_ :